<앵커>뉴욕 퀸즈 쇼핑몰 ‘The Shops at Skyview’에서 이번 여름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K-Fun’ 서머 스쿨을 준비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 퀸즈에 위치한 쇼핑몰 ‘더 샵스 엣 스카이뷰(The Shops at Skyview)’에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K-Fun’ 서머스쿨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여름 6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6주에 걸쳐 진행되는 연례행사인 "K-Fun" 서머스쿨에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한국 대중 음악, 예술, 패션, 웰빙, 음식 및 전통 문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매주 준비돼 있습니다.
6월 16일 열리는 첫 이벤트는 K-팝 데이로, K팝 스타 정대현과의 만남으로 진행됩니다. K팝 그룹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공연한 6인조 그룹 B.A.P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대현은 이후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나폴레옹', '그리스' 등 인기 뮤지컬에 참여했습니다.
6월 27일은 K-아트 데이로, 한국의 예술적 재능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최진용, 제이슨 H 리, 이현준, 박미정 등 4명의 한국 작가가 '장수의 10가지 상징'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설치 미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노희원, 다희 등 신진 그래픽 디자인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스카이뷰 매장에서 구매한 스니커즈와 티셔츠에 무료 맞춤형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7월 7일은 K-패션 데이로, 센터 4층에서 한국의 아름다움과 패션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무대에서는 SKII가 브랜드 앰버서더와 K-팝 그룹 TWICE의 멤 미나의 최고의 스킨케어 비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세포라(Sephora)는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 시연을 개최합니다.
7월 28일은 K-푸드 데이로, 미국 시장에서 한국 식품을 홍보하는 한국 정부 기관인 aT America와 협력해 행사 부스에서 스낵, 음료 등 다양한 정통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메인 무대에서는 한국산 김치를 선보이는 김치 요리 대회가 열려 3명의 결선 진출자가 현장에서 경쟁을 펼치고, 심사위원단이 최고의 김치 레시피를 선정하게 됩니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K팝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인기 음료 브랜드 원소주와 협업한 한식과 칵테일 워크숍이 진행됩니다.
K-Fun 서머스쿨 수업을 4회 이상 수강하는 참가자에게는 K-팝 스타 정대현의 사인이 담긴 엽서가 포함된 "졸업 선물"이 증정됩니다.
각 행사는 모두 무료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지만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티켓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VIP 좌석은 The Shops at Skyview 소매점에서 $60 이상을 지출하고 등록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들에게 제공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바로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https://www.theshopsatskyviewny.com/events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