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엑셀시어 장학금 신청 개시 




<앵커>뉴욕주립대(SUNY)와 뉴욕시립대(CUNY) 2024학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위한 엑셀시어 장학금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가족의 연간 소득이 최대 $12만5000 이하인 신입생들은 등록금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 주지사는 19일 2024학년도 봄 학기 신입생을 위한 엑셀시어(Excelsior) 장학금 신청이 시작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발의자인 상원의원의 이름을 딴 호세 페랄타 뉴욕주 드림 액트(José Peralta New York State DREAM Act)에 따라 엑셀시어 장학금 자격에 충족하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엑셀시어 장학금은 다른 학생 재정 지원과 함께 자격을 갖춘 풀 타임 학생들에게 SUNY 또는 CUNY의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 등록금 면제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호컬 주지사는 "엑셀시어 장학금은 고등 교육을 받을 경제적 여유가 없는 뉴욕주 전역의 학생들에게 게임 체인저"라며 "이 프로그램은 저소득층 및 중산층 가정이 대학을 보다 저렴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미래 인력에 투자함으로써 우리는 경제를 성장시키고 모든 뉴욕 시민을 위한 번영하는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총소득이 최대 $12만5000 이하인 가정의 학생들은 봄학기 엑셀시어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학금을 받기 위한 자격 조건 첫번째는 SUNY 또는 CUNY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에 진학하는 자여야 하고 두번째는 학업 프로그램(여름 및 겨울 학기 포함)을 위해 연간 30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마지막 세번째 조건은 2년 안에 준 학사 학위 또는 4년 안에 학사 학위로 졸업해야 합니다. 

SUNY 총장 존 킹(John B. King, Jr.)은 "SUNY에는 모든 사람을 위한 자리가 있으며 매년 엑셀시어 장학금은 뉴욕주의 등록금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 더 많은 뉴욕 시민이 대학을 현실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Excelsior와 TAP은 주내 SUNY 학생의 53%가 등록금 없이 다닐 수 있도록 돕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많은 SUNY 학생들이 학자금 빚이 조금 있거나 전혀 없이 졸업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24학년도 봄학기 엑셀시어 장학금 신청은 2024년 봄 학기에 대학에 입학하는 신입생과 엑셀시어 장학금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는 대학교 재학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현재 엑셀시어 장학금을 받고 있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TAP 및 Excelsior 장학금을 포함한 학생 재정 지원에 대한 뉴욕의 관대한 투자는 18만 명 이상의 뉴욕주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돼 왔습니다. 

SUNY 주립 캠퍼스의 53%, CUNY 칼리지의 67%를 포함해 2022년 풀타임 레지던트 학부생의 58%가 SUNY 및 CUNY의 등록금 면제 혜택을 받았습니다. 

신청기한은 2024년 2월 2일까지입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NYPD 경찰서장 사임 후 2시간 만에 내부 문제 책임자 해임

<앵커> NYPD의 최고위급 경찰관인 제프리 매드리 전 경찰청장이 부하 직원에게 성적인 착취를 요구했다는 혐의가 제기된 지 몇 시간 만에, 또 다른 NYPD 인사가 내부 문제로 전격 해임됐습니다. 조진기자가 보도합니다. Abc7 ny 의 22일...

대중 집회 복귀한 트럼프, 애리조나서 90분 연설

<앵커>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22일 애리조나주(州) 피닉스에서 열린 보수단체 집회에 참석해 국경 폐쇄와 진보 정책 폐기 등을 약속했습니다. 후보에서 당선자로 신분이 바뀐 이후 처음 나선 대중 연설이었다. 그는 대선 전 많은 우려를 불렀던...

브루클린 지하철 방화살해 용의자, 불법 체류자로 밝혀져

<앵커> 어제 뉴욕시 브루클린에 위치한 지하철 열차에서 한 여성이 방화로 인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콰테말라 출신의 불법 체류자가 용의자로 체포됐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22일 일요일 오전 뉴욕시 브루클린에 위치한 지하철...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