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7_23 [한성용] 김광석 제38대 뉴욕한인회장 취임식
[앵커멘트]
김광석 제38대 뉴욕한인회장이 27일 맨해튼 뉴욕한인회관에서 역대 회장단 및 뉴욕총영사 등 150여명의 한인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김광석 한인회장은 지난 선거에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뉴욕한인동포들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27일 오후6시에는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KCS 강당에서 취임 축하 리셉션을 개최합니다.
오전에 열렸던 취임식 현장에 한성용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팡파레>
김광석 신임 뉴욕한인회장이 27일 맨해튼 한인회관에서 뉴욕한인회 역대회장단 들과 김의환 뉴욕 총영사 및 모니카 박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의장등 각계 한인단제장 및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취임식을 열고 한인사회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한인회장이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김광석 회장 선서 장면>
김광석 제38대 한인회장은 취임사에서 동포사회에 보다 한걸음 가가가는 한인회가 되기위해 노력하겠다며
비록 임기를 늦게 시작했지만 보다 많은 동포들이 한인회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힘껏 뛰어보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광석 인터뷰>
챨스윤 전임 한인회장은 김광석 신임회장에게 자랑스럽게 회장기를 넘겨드린다며 한인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했습니다.
<챨스 윤 전임 한인회장>연설내용 중 일부
김의환 뉴욕 총영사도 김광석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 뉴욕한인사회가 김회장을 중심으로 공정과 상식의 기반하에 발전해 나가기를 염원했습니다.
<김의한 뉴욕총영사> 연설내용 중 일부
이날 열린 김광석 제38대 회장 취임식에서는 특별히 한국에서 이기철 재외동포청장이 온라인 영상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창헌 뉴저지 한인회장을 비롯해 모니카 박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의장 임형빈 한미충효회 의장등이 축사를 전했고, 뉴욕 예비선거가 실시되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론 김 뉴욕주 하원의원과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등도 자리를 함께해 김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습니다.
김광석 신임회장은 보다 많은 뉴욕한인동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뉴욕의 한인밀집지역인 베이사이드의 KCS 뉴욕한인봉사센터 강당에서 27일 저녁6시부터 취임 축하 리셉션을 열고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Comments